태백시의회 제264회 제1차 정례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개최

hizone-gounggo.png

태백시의회 제264회 제1차 정례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개최

주성돈기자
홍지영 시의원, 2021회계연도 결산 및 예비비지출 승인의 건 심의...
 
삼수령 터널 진입 지반침하 원인조사 및 보강, 제대로 복구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태백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홍지영)2021회계연도 결산 및 예비비지출 승인의 건을 심의했다.

 

hitbtbIMG_4279.JPG

 

이번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2021 회계년도 예비비 지출 심의에서, 건설과 소관 국도35호선 삼수령 터널 진입 지반침하 원인조사 및 보강대책 수립 용역비를 사용하였는데 원주지방국토관리청과 협의하여서 이번 기회에 제대로 복구을 하여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를 당부하였으며, 적자가 계속해서 발생되는 한국안전체험관 방문객 환원용 태백사랑상품권 제도 개선을을 주문하였다.

 

그리고 회계과 결산검사 보고에서 채무부담 부분은 7년 상환으로 계획되어 있으나 이자 부담도 있으니 상환기간을 앞당겨서 조기에 상환될 수있도록 검토 요청하였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