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 (사)강원도여성단체협의회 강원 여성의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hizone-gounggo.png

(재)한국여성수련원 ↔ (사)강원도여성단체협의회 강원 여성의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주성돈기자
양 기관 정보교류 및 상호협력을 통한 강원 여성들의 역량 성장...
 
정보 및 인적 물적 지원 교류 등 공동 발전 도모 약속...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강원도여성단체협의회(회장 안정희)524() 10, 강릉시 옥계면 ()한국여성수련원에서 강원 여성의 성장과 역량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118[사진자료] (재)한국여성수련원 ↔ (사)강원도여성단체협의회 업무협약 (3).JPG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고창영 ()한국여성수련원장과 안정희 ()강원여성단체협의회 회장과 함께 회원 12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여성수련원은 이번 협약으로 친밀한 유관기관인 ()강원도여성단체협의회와의 네트워크를 보다 강화하였다.

 

강원 여성과의 직접적인 교류를 통해 교육·연수 기관으로서 지역 여성을 위한 다양한 능력개발과 성장을 위해 힘쓰기로 하였다.

 

또한 양 기관은 오는 67(), 강원특별자치시대 출범과 한국여성수련원 개원 14주년을 기념하여 교감, 공감, 나아감이라는 네트워크 사업도 공동 운영하기로 뜻을 모았다.

 

()강원도여성단체협의회 안정희 회장은 그간 긴밀하게 소통해온 한국여성수련원과 이번 협약을 통해 강원 여성을 위한 보다 다양한 사업과 성과를 창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여성수련원 고창영 원장은 강원도 출연기관으로서 지역 여성의 성장과 능력개발은 원의 고유 목적이자 목표.”, “이번 협약을 토대로 한국여성수련원은 강원 여성을 위한 보다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