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 평창군 평창군민과 공직자 교육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hizone-gounggo.png

(재)한국여성수련원 ↔ 평창군 평창군민과 공직자 교육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주성돈기자
평창군민과 공직자 교육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
 
양 기관의 시설과 지역 자원을 상호 지원하고 교류에 적극 협력...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과 평창군(군수 심재국)424() 1130, 평창군민과 공직자 교육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118image01.png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양 기관은 전문교육기능을 활용한 공직자 대상 직무역량 강화, 평창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교육과 학습의 추진 활성화 공직자의 직무수행 전문성 및 미래지향적 역량을 갖춘 인재개발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평창군와 ()한국여성수련원은 이번 협약 이후 양 기관의 시설과 지역자원을 상호 지원하고 교류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한국여성수련원 고창영 원장은 우리 원은 개원이래 꾸준히 공직자 대상 교육을 추진하면서, 해당 교육에 특화된 기관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교육을 통한 지역의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