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취약계층 대상 웨딩촬영지원사업 협력 추진

hizone-gounggo.png

(재)한국여성수련원, 취약계층 대상 웨딩촬영지원사업 협력 추진

주성돈기자
3개 기관 협업을 통한 취약계층 대상 웨딩촬영지원사업 추진...
 
[사]더나눔플러스, [사]무궁화복지원드] [재]한국여성수련원에 도서 기증...

 

도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웨딩촬영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사업이 추진된다.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강원동부지부, ()더나눔플러스는 6() ()한국여성수련원에서 관련 사업 추진을 결정하고 세부 내용을 논의했다.

 

9911[사진자료]  (1).jpg

 

세 기관은 2022년에도 관련 지역사회공헌 사업을 실시, 기존 추진실적의 긍정적인 파급효과를 기반으로 2023년에도 강원도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관련 지원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각 기관은 해당 사업 추진을 위한 웨딩촬영 공간, 소품 및 미용, 사진 촬영 등 사업 전반에 있어 긴밀하게 협력한다.

 

또한 2022년에 웨딩촬영지원사업을 함께한 ()더나눔플러스와 ()무궁화복지월드는 ()한국여성수련원에 방문하는 교육생을 위해 도서 100권도 기부했다.

 

해당 도서는 원내 편의시설 북스테이 틈에 비치되어 방문객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활용할 예정이다.

 

고창영 ()한국여성수련원 원장은 지난 해 추진했던 웨딩촬영지원사업을 통해 지역 내 뜻이 같은 기관들의 협업이 얼마나 큰 성과를 낼 수 있는지 실감했다.” , “올해에도 협업을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기회가 주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