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강원본부, 공생협력업체의 안전도향상을 위한 산업안전보건공단 합동점검

hizone-gounggo.png

한국철도 강원본부, 공생협력업체의 안전도향상을 위한 산업안전보건공단 합동점검

주성돈기자
합동점검 및 현장 기술지도를 통한 예방활동...
 
이용객의 안전확보를 통한 비상 발생시 대응능력 컨설팅...

한국철도 강원본부(본부장 신화섭)713일 한국철도 낙산연수원을 대상으로 안전보건공단(강원동부지사)과 함께 합동점검 및 현장 기술 지도를 통해 등 공생협력업체의 산업재해 예방활동을 하였다.

 

hitbtb(참고) 안전보건공단 합동 현장기술지도.JPG

 

또한, 이번 합동점검에서는 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성수기 기간 객실이용 증가로 인한 이용객의 안전확보를 위해 낙산연수원 내 각종시설의 전반적인 점검방법과 비상상황 발생 시 대응능력에 대해서도 컨설팅을 받았다.

 

특히, 공생협력업체의 위험성 평가를 세부적으로 점검하여 낙산연수원의 전반적인 작업형태와 방법 및 이에 따른 안전절차의 적절성을 검토하고 작업자의 안전을 위하여 이산화탄소 소화설비에 대한 안전개선 조치를 도출하였다.

 

한국철도 신화섭 강원본부장은 산업재해예방 전문기관인 안전보건공단과 합동 점검 및 컨설팅을 통해 낙산연수원의 직원과 이용객들의 안전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현장 기술지도에 힘써 주신 안전보건공단에도 감사하다의 뜻을 전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