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국회의원,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동해시·태백시·삼척시·정선군 선거구 공식 출마 선언!
주성돈기자
03.09 22:06
8일[금]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등록, 3선에 도전...
동해, 태백, 삼척, 정선의 100년 미래를 완성할 것.
이철규 국회의원(국민의힘, 강원 동해·태백·삼척·정선)은 3월 8일(금) 동해시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후 동해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동해시·태백시·삼척시·정선군 선거구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출사표를 던졌다.
그동안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장이자 공천관리위원으로 제22대 총선에서 국민의힘이 승리할 수 있는 이기는 공천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비로소 제22대 총선 출마를 공식화하며 본격적인 3선 도전에 나서게 되었다.
이철규 후보는 기자회견에서 “여러분이 주신 힘으로! 힘 있는 3선 국회의원이 되어 그동안 여러분과 함께 그려온 동해·태백·삼척·정선의 100년 미래를 완성하겠다”라고 출마 이유를 밝혔다.
이 후보는 지난 21대 국회를 뒤돌아보면서 “동해·태백·삼척·정선이 하나 된 지난 4년! 동해·태백·삼척·정선을 위하여 힘차게 일해왔다”라며, “폐특법을 사실상 항구화하고, 폐광 기금 납부 규모를 대폭 확대하겠다는 약속을 지켜냈다”라며 재선 국회의원으로 이미 실력과 능력이 검증된 ‘일 잘하는 일꾼’임을 강조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 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