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석탄공사 장성광업소(노·사)와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장성동 어르신 보양식 나눔’ 행사 개최

hizone-gounggo.png

대한석탄공사 장성광업소(노·사)와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장성동 어르신 보양식 나눔’ 행사 개최

주성돈기자
장성동 관내 75세이상, 600여명에게 보양식 전달...
 
장성동 주민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

 

대한석탄공사 장성광업소(·)와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하는 중복 맞이 장성동 어르신 보양식 나눔행사가 26일 장성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개최됐다.

 

hitbtb2022.07.26. 장성동 삼계탐 나눔행사(6).png

 

이날 행사는 어르신들이 간편하게 조리하여 드실 수 있도록 반조리 삼계 1마리, 육수팩 1, 마른미역 1개로 구성된 키트를 장성동 관내 75세이상 600여명의 어르신에게 각 세대별로 전달했다.

 

행사는 대한석탄공사 장성광업소(·)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장성동 관내 사회단체와 회원 등 장성동 탄탄봉사단 30여명은 물품 포장 및 배부에 동참했다.

 

이상호 시장은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모아 준비한 영양 삼계탕이 무더위로 지친 어르신들의 기력 보충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후원을 해주신 장성광업소 노사와 뜻 깊은 행사에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해 주신 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덧붙여 태백시 균형발전으로 장성동 주민이 사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석탄공사 장성광업소는 지난해 말 공기업 경영평가 인센티브 중 직원들이 모금한 성금 1천만원을 장성동에 기탁한데 이어,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지원사업 등 취약계층 지원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나눔문화를 위한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을 통해 장성철암 지역에 꾸준한 지원으로 지역 내 공기업으로써의 소임을 다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