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봉사, 태백시 여성단체협의회 활동 시작

hizone-gounggo.png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봉사, 태백시 여성단체협의회 활동 시작

주성돈기자
매월 태백시 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이웃사랑을 실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계절 김치 담기, 밑반찬 만들기 등 이웃 사랑을 이어와...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는 매월 태백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99115.태백시 여성단체협의회  저소득층을 위한 봉사활동 (6).jpg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와 태백시자원봉사센터는 매월 2회 저소득층 아동과 장애인, 노인 등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계절 김치 담기, 밑반찬(3) 만들기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박정숙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관내 취약계층 가구가 균형잡힌 영양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김재찬 태백시지원봉사센터 소장 역시 각자의 생업으로 바쁜 와중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번 힘을 모아주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는 여성친화 도시(2022~2016)로 지정되어, 우수 자치단체로 지난 316일 대통령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

 

그동안 지역정책과 발전과정에 여성과 남성이 균형 있게 참여하여 여성의 역량 강화와 돌봄 및 안전 구현을 위한 정책을 실현해나간 노력을 인정받으며, 특히 사회적 약자인 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인 등을 대변하며 이들을 위한 삶의 질 향상과 복지증진에 앞장서 오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