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세이프타운, ‘태백여행의 출발지’ 로서 새로운 도약 준비 완료

hizone-gesi-sangdan.jpg

365세이프타운, ‘태백여행의 출발지’ 로서 새로운 도약 준비 완료

주성돈기자
태백시의 재도약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모아줄 것을 주문...
 
한국안전체험관, 365세이프타운을 태백의 대표 관광지로...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1132023년 주요업무 시행계획 보고회 자리에서 태백시의 2023년을 관광의 재도약을 위한 중요한 해로 태백시의 재도약을 위해 모든 행정력을 모아줄 것을 주문했다.

 

99113. 365 세이프타운.jpg


이에 맞춰 한국안전체험관은 365세이프타운을 태백시의 대표 관광지, 태백 여행의 출발지로서 다시 도약할 준비를 하고 있다.

 

올해 365세이프타운은 코로나19이전에 대대적으로 개편한 5대 체험관 등 테마파크 기능을 전면 부각시켜 태백의 대표 관광지로서의 대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또한 태백시를 찾는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관내에서만 소비할 수 있는 지역상품권의 상당부분을 환원해줌으로써 지역에 좀 더 머무르면서 볼거리, 먹거리를 연계해 상품권외에도 추가로 소비할 수 있도록 하여 하룻밤 더 머물다가는 체류형 관광지의 출발지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오는 11일부터 28일까지 태백여행의 출발지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65세이프타운 자체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팔로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태백여행의 출발지이미지 공유 후 참여 완료 댓글을 게시하면 된다.

 

이상호 태백 시장은 관광객들이 안전체험을 즐기다보면 위급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울 수 있다라며, “과거 경제성장의 원동력이었던 폐광지역에 착한소비를 함으로써 느낄 수 있는 가치 경험을 통해 태백시만의 차별화된 매력적인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홍보마케팅을 준비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