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향 태백인, ‘제30회 태백산눈축제’ 맞아 고향 방문

hizone-gesi-sangdan.jpg

출향 태백인, ‘제30회 태백산눈축제’ 맞아 고향 방문

주성돈기자
28일, 29일 양일간 출향인들과의 교류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태백을 위해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시길...

 

태백시(시장 이상호)30회 태백산 눈축제기간을 맞아 지난 28,29() 양일간 출향인들과의 교류 강화를 위한 고향방문 행사를 개최했다.

 

99113. 2023.1.28.출향단체 고향방문(재안산태백시민회) (5).JPG

 

이번 행사에는 이상호 태백시장과 안산(태백시민회장 이승우, 강원도민회장 김귀자), 성남(회장 이성우), 수원(회장 이준구) 지역의 4개 단체에서 총 16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환영사,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태백산 눈축제장 관람, 전통시장 방문 및 장보기행사 등의 일정으로 진행됐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자긍심과 애향심으로 고향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태백을 위해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시길 부탁 드린다"라며 "태백이라는 이름이 여러분들의 힘과 자랑이 될 수 있도록 패기와 열정으로 태백 발전을 위해 모든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환영식을 마친 출향인들은 태백산 눈축제장을 찾아 태백시 전체를 뒤덮은 설경을 감상하며 태백의 겨울을 만끽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