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

hizone-gesi-sangdan.jpg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

주성돈기자
태백문화예술회관, 피아노 콘서트 개최...
 
가을동화 등 국내에서도 다양한 활동...

 

대한민국 관객이 가장 사랑하는 아티스트 유키구라모토의 피아노 콘서트가 오는 48일 금요일 저녁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rehihi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전단지(1).jpg

 

올해 내한 23주년을 맞은 유키 구라모토는 1999년 봄 처음 내한한 이후 매년 한국을 방문해 공연과 음반으로 대중적 사랑을 받고 있으며, 꾸준한 창작활동으로 그가 녹음했거나 연주한 곡은 360여 곡에 이르고 특히 ‘Lake Louise’, ‘Romance’, ‘Meditation’ 등의 히트곡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 발매된 18집은 플레티넘 기록을 남기고 장르 최초 150만장 판매고를 기록하였으며, 드라마 겨울연가’, ‘주몽’, ‘가을동화’, 영화 달콤한 인생등을 작곡 및 연주하며 국내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관람대상은 초등학생 이상이며 관람료는 전석 1만원으로 태백문화사랑 회원은 오는 23일 오전 9시부터 할인가 7,000원으로 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현장 예매가 가능하고, 일반인은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잔여석을 예매할 수 있다.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 예매를 권장하고 온라인 예매가 어려울 경우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문화예술회관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