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안도현 시인과 함께하는 자작나무 숲 문학특강 실시

hizone-gesi-sangdan.jpg

태백시, 안도현 시인과 함께하는 자작나무 숲 문학특강 실시

주성돈기자
자작나무와 함께 걸으며 시를 읽는 겨울...
 
태백의 자작나무 숲 명소를 산책하며, 안도현 친필 서명 시집 제공...

 

태백시는 겨울의 흰 눈과 태백산, 그리고 자작나무 숲을 통한 겨울 도시 태백 도시브랜딩의 일환으로 내달 17일 구와우 카페(황지동 283)에서 안도현 시인과 함께하는 자작나무 숲 문학특강을 실시한다.

 

batch_hz자작나무 문학특강.png

 

이번 행사는 자작나무와 함께 걸으며 시를 읽는 겨울을 주제로 지지리골 자작나무 숲 산책’, ‘첼리스트 정영인과 함께하는 토닥토닥 작은 음악회’, 본행사인 대한민국 대표시인 안도현 문학특강 및 시낭송회등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추진된다.

 

특히, 자작나무 숲 산책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태백의 자작나무 숲 명소를 산책하고 사진으로 인증하면 안도현 시인이 친필 서명한 시집이 제공된다.

 

행사 참여 방법은 1223일부터 13일까지 태백시 공식 SNS(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여야 하며, 코로나19 방역패스 지침에 따라 백신 2차 접종 완료자에 한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시는 거주지 관계없이 총 40명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받을 예정이다.

 

안도현시인 문학특강2022. 1. 7.() 오후 130분부터 시작되며 태백시 공식 유튜브로 생방송 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흰 눈이 아름다운 태백의 겨울, 하얀 자작나무 숲을 배경으로 한 안도현 시인의 문학특강은 행사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문학 감수성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코로나 19로 지친 일상에 작게나마 여유와 행복을 되찾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공식 SNS(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태백시 기획예산담당관 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안도현 시인은 연탄재 함부로 발로 차지 마라 너는 누구에게 한 번이라도 뜨거운 사람이었느냐...”너에게 묻는다를 비롯해 반쯤 깨진 연탄’, ‘연탄 한 장등의 시로 연탄시인이라는 별명을 지니고 있으며, ‘자작나무를 찾아서’, ‘백석평전등 자작나무와 관련한 다수의 작품이 있다.

 

또한, 등단 이래 다수의 문학상을 수상한 한국 현대문학을 대표하는 시인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