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예술회관, 3월 기획공연 ‘레전드 락 콘서트’ 개최

hizone-gesi-sangdan.jpg

태백문화예술회관, 3월 기획공연 ‘레전드 락 콘서트’ 개최

주성돈기자
3월 29일 오후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레전드 락 콘서트" 개최...
 
락커이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김종서와 K2 김성면이 출연...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329일 금요일 오후 7시에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3월 기획공연인 레전드 락 콘서트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rehi4. 태백문화예술회관, 3월 기획공연 ‘레전드 락 콘서트’ 개최(1).jpg

 

레전드 락 콘서트는 대한민국 대표 락커이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가수 김종서와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닌 레전드 락 발라더 K2 김성면이 출연하는 공연으로 김종서의 대표곡 겨울비, 아름다운 구속과 K2 김성면의 대표곡 그녀의 연인에게, 슬프도록 아름다운 등을 라이브 밴드 무대와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혁오의 톰보이와 이문세의 붉은 노을을 김종서와 김성면의 스타일로 꾸민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을, 청년층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이며 전석 만원으로 16매 한정이다.

 

문화사랑회원은 312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문화예술회관 사무실(033-550-2781)에서 할인가 7,000원으로 현장 예매가 가능하며, 일반은 313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예매(접속 후 태백으로 검색)와 현장예매가 가능하다.

 

태백시 관계자는 “2024년 공연선호도 조사 결과 시민분들이 가장 관심있는 공연 분야 1위가 콘서트로 집계되어, 시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이번 콘서트를 준비하였다, “봄이 찾아온 3, 레전드 락 콘서트를 통해 활기찬 기운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태백문화예술회관은 시민과 함께하는 일상 속의 문화, 문화 속의 일상을 추구하며 공연문화 정착을 위해 뮤지컬, 연극, 무용,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우수 공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