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국천국 챌린지" 정선 하이원CC에서 개최


hizone-gesi-sangdan.jpg

"설국천국 챌린지" 정선 하이원CC에서 개최

주성돈기자
친환경 눈꽃 트래킹, 일상 탈출...
 
백패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 입장료는 무료...

 

익스트림 챌린지 본부(본부장 곽한규)는 오는 212일부터 28일까지 강원도 정선 하이원CC에서설국천국 챌린지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하이원 리조트 마운틴콘도 전경.jpg

 

이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으로부터 탈출이란 주제로 아웃도어 전문지 사람과 산이 주최하고 산림청과 강원도가 후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국민 쉼터 하이원 리조트가 공식 후원하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행사가 열리는 정선 하이원CC1100m 이상 고지대로 2월이 가장 많은 적설로 인해 설국천국이란 명성을 가지고 있다.

 

이번 챌린지 행사 프로그램 중 하나인 하늘길 트레킹은 과거 석탄을 운반하던 운탄고도에서 진행하며 멸종위기 동물 보호 차원에서 이름 지어진 북극곰, 남극펭귄 친환경 걷기가 있다.

 

또 환경단체 녹색연합이 주관하는 친환경 백패킹은 행사장 얼음 이글루를 둘러싸고 탄소중립 기후 변화에 대한 퍼포먼스가 열릴 예정이다. 행사 참여는 개별 참가이며 정부 방역기준에 의하여 모두 거리두기 방식을 적용해 분산 진행한다.

 

이 행사를 주최하는 아웃도어 전문지 사람과 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아이들과 시민들이 도전 성취 활동으로 대자연의 호연지기를 충전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