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산림힐링재단, 2021년 4분기 정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hizone-gesi-sangdan.jpg

강원랜드산림힐링재단, 2021년 4분기 정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주성돈기자
숲속 치유의 공간, 하이원힐링원에서 힐링하세요...
 
2021년 4분기 "어울림 힐링캠프" 참가자 모집...

 

강원랜드산림힐링재단(이사장 고광필) 하이힐링원이 산림을 통한 치유와 청소년 행위중독 예방을 위한 20214분기어울힐링캠프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rehi하이힐링원 전경.jpg

 

이번 어울림 힐링캠프는 아동·청소들에게는 디지털 행위중독 디톡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여가활동 취약계층 대상으로는 산림을 통한 휴식 및 치유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기관·단체별 25명 내외다. 전체 모집인원은 소상공인, 사회복지사, 소방관 등으로 구성된 성인 단체 200명과 아동·청소년이 포함된 기관 및 단체 800명이다.

 

신청은 813일부터 31일까지이며, 선정발표는 93일부터 각 참가 단체에 개별 통보된다. 수혜자로 선정 시 프로그램 참가비, 숙박비, 식사비 등 경비 전액이 지원된다.

 

이번 4분기 어울림힐링캠프는 101일부터 1231일까지 운영되며, 프로그램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힐링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산림힐링재단 관계자는숲을 함께 활용한 프로그램의 완성도가 높아 1~3분기 참가자 만족도 평가에서 평균 5점 만점에 4.7점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앞으로도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해 디지털 행위중독 예방과 산림치유전문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산림힐링재단은 8월까지 1,089명의 여가활동 취약계층 및 아동·청소년들에게 산림 치유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했으며, 2021년 한 해 동안 총 2,300명에게 힐링캠프 참가 혜택을 줄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 , , , , , , , , , , , , , ,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