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벡시-한국대학축구연맹-태백시축구협회, 추계대학축구연맹전, 대학축구연맹전 업무협약식 체결

hizone-gesipan-sang.jpg

태벡시-한국대학축구연맹-태백시축구협회, 추계대학축구연맹전, 대학축구연맹전 업무협약식 체결

주성돈기자
지난 2011년 부터 지금까지 14년간 연속 개최...
 
대학축구대회 최적의 개최지임을 입증하는 계기...

 

태백시(시장 이상호)412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한국대학축구연맹(회장 변석화)과 제60회 추계대학축구연맹전 및 제191·2학년 대학축구연맹전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batch_hi3. 태벡시-한국대학축구연맹-태백시축구협회  제60회 추계대학축구연맹전  제19회 1·2학년 대학축구연맹전 업무협약식 체결(5).JPG

 

이날 협약식에는 이상호 태백시장, 변석화 한국대학축구연맹 회장, 박무경 태백시축구협회 회장과 대회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안전하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시는 이번 협약으로 추계대학축구연맹전을 지난 2011년부터 올해까지 14년 연속 개최하고, 1·2학년 대학축구연맹전은 지난 2021년부터 4년 연속 개최하여 다시 한번 대학축구대회 최적의 개최지임을 입증하였다.

 

태백시 관계자는 올해 추계대학축구 및 1·2학년 대학축구 연맹전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대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운영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지대 스포츠 훈련장 특구라는 명칭에 걸맞도록 경기장 및 부대시설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와 정비·투자로 최적의 대회 및 훈련 환경을 제공하고, 대규모 대회의 지속적인 개최로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개최되는 제191·2학년 대학축구연맹전은 오는 72일부터 17일까지 16일 동안, 60회 추계대학축구연맹전은 오는 89일부터 25일까지 17일 동안(참가팀 및 대진표 확정에 따라 대회 일정은 변동 가능) 태백종합경기장과 보조구장에서 개최되어 대학 축구의 최강자를 가릴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