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4년 산불 관계기관 회의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4년 산불 관계기관 회의 개최

주성돈기자
봄철 대형 산불 대응 관련 "2024년 태백시 산불 관계기관 회의" 개최...
 
태백 소방서, 태백 경찰서, 태백산 국립공원 등 11개 관계기관 및 관련부서 참석...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12일 시청 재난상황실에서 봄철 대형 산불 대응 관련 관계기관 협력을 위한 ‘2024년 태백시 산불 관계기관 회의를 개최했다.

 

batch_hi4. 태백시, 2024년 산불 관계기관 회의 개최.jpg

 

이번 회의는 태백 국유림 관리소, 태백소방서, 태백경찰서, 육군 제8087부대, 한국전력공사 태백지사, 태백산국립공원 등 11개 관계기관 및 관련 부서 2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봄철 산불방지 주요 추진 대책 공유 및 산불 예방·대응을 위한 관계기관 협력체계 구축, 기관별 협조사항 등을 논의하였다.

 

태백시 관계자는 봄철 대형 산불 예방 및 대응을 위하여 시와 관계기관의 협력과 협조가 매우 중요하다. 시민의 안전과 재산보호를 위한 산불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는 관계기관과의 협력체계를 강화하여 산불특별대책기간(4.1.~4.30) 동안 산불취약지에 대한 감시 활동을 강화하고, 불법소각행위 단속 등 산불예방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