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한국안전체험관, 제12기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촉식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 한국안전체험관, 제12기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촉식 개최

주성돈기자
제12기 한국 안전체험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 22명 위촉장 수여...
 
청소년 운영위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자발적 참여를 유도...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46일 한국안전체험관에서 제12기 한국안전체험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 22명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batch_hi5. 태백 한국안전체험관, 제12기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촉식 개최.jpg

 

한국안전체험관은 중학생 2, 고등학생 20명으로 구성된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였으며, 위촉식 후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역할 소개 및 임원진 선출, 분과구성 등을 진행하였다.

 

이날 선출된 임원진은 위원장 1, 부위원장 1, 서기 1명이며, 기획부, 참여부, 홍보부의 3개 분과를 구성하였다.

 

앞으로 한국안전체험관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들의 재난대처능력 제고를 위하여 재난안전 및 소화피난 체험활동 청소년 교류 및 봉사활동 청소년 드론체험활동 청소년 답사프로그램 등 자체 기획 활동을 추진한다.

 

또한, 365세이프타운 SNS홍보와 오는 7월 중 개최 예정인 대한민국 청소년안전캠프 홍보활동에도 적극 참여할 예정이다.

 

한국안전체험관 관계자는 한국안전체험관은 청소년 운영위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여 청소년이 주인공이 되는 청소년특화시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운영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