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시설관리공단과 위·수탁 계약 체결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시설관리공단과 위·수탁 계약 체결

주성돈기자
태백시설관리 공단외 9개 시설, 위 수탁 계약을 체결...
 
공단 출범 초기의 혼란을 최소화 하고자 최선을 다해...

 

태백시(시장 이상호)41일 시청 투자상담실에서 태백시시설관리공단과 태백고원자연휴양림 외 9개 시설에 대한 공공시설물 위·수탁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rehi1. 2024.4.1.태백시-시설관리공단 공공시설물 위.수탁 계약 체결식 (3).jpg

 

이날 체결식은 이상호 태백시장과 남궁 증 태백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공시설물 위·수탁 계약서 서명,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지난 319일 태백시시설관리공단 출범 후 태백시와 태백시시설관리공단은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인계·인수를 위해 사전 서류 검토와 현장 확인 및 실사를 진행하였으며, 공단 출범 초기의 혼란을 최소화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공단 설립 취지와 목적에 맞게 최상의 공공서비스 제공으로 시민 복리 증진과 책임경영으로 고객들이 만족하고 신뢰하는 시민 중심의 공단을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남궁 증 공단 이사장은 시민중심, 안전중심, 성장중심의 공단 핵심가치를 토대로 임직원 모두 주인의식을 가지고 수탁받은 공공시설물을 전문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혁신을 주도하는 공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