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세외수입 체납액 일제정리기간 운영

hizone-gesipan-sang.jpg

상반기 세외수입 체납액 일제정리기간 운영

주성돈기자
상반기 지방세외수입, 장력한 징수 활동을 이어나가야...
 
부동산, 차량, 예금, 급여압류 등 실익재산에 대해 강력히 추진...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방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를 위해 오는 6월 말까지 상반기 지방세외수입 체납액 일제정리기간으로 정하고, 강력한 징수 활동을 이어나간다고 밝혔다.

 

시청사4.jpg

 

시는 이번 체납액 일제정리기간에 체납액 납부안내문과 전화납부독려를 통해 적극적인 체납정리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특히, 고액·상습 체납자에 대해서는 재산 및 신용상태를 면밀히 분석하여 부동산, 차량, 예금, 급여압류 등 실익재산에 대하여 강력한 체납처분을 적극 추진한다.

 

또한, 자동차 관련 과태료 체납액이 30만 원 이상이고, 체납 기간이 60일이 경과한 체납차량에 대해서는 자동차 번호판 영치의 날을 지속·상시 운영함으로써 자동차번호판 영치 활동도 병행 추진한다.

 

태백시 관계자는 고금리·물가상승으로 인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세 소상공인 및 생계형 체납자에 대해서는 분할 납부 및 체납처분의 유예를 검토할 예정이지만, 고액·상습 체납자에 대해서는 강력한 체납처분과 행정제재를 추진하여 자주재원 확충과 건전한 납세풍토를 조성하겠다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