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가격업소 지정 및 신규 업소 추가 모집

hizone-gesipan-sang.jpg

착한가격업소 지정 및 신규 업소 추가 모집

주성돈기자
기지정 업소 10개소를 재지정, 신규로 2개소를 추가 예정...
 
환경개선 및 공공요금 등 재정 인센티브를 지원...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착한가격업소를 올해 14개소를 지정운영하는 것을 목표로 상반기 일제정비를 통해 기지정 업소 10개소를 재지정하였으며 신규로 2개소를 추가 지정했다.

 

[크기변환]4 5 시청청사 ( 착한가격업소 지정  상품권 부정유통 일제 단속) (3).JPG

 

현재 태백시 착한가격업소로 할매곱창, 희진숯불갈비, 하나로식당, 다복한정식, 강릉족발, 왕김밥, 항아리수제비, 면사무소, 황원이용소, 풀미당국수, 뷰티바이올렛, 태백산한옥민박이 지정되었으며, 목표대비 지정업소 미달에 따라 신규 지정업소를 오는 43일부터 47일까지 추가 모집할 예정이다.

 

착한가격업소에는 이용객들을 위한 표지판 부착되며, 환경개선 및 공공요금 등 재정 인센티브가 지원될 예정이다. 또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을 착한가격업소 이용의 날로 지정(강원도)하여 이용 독려하는 등 저렴한 가격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으로 소비자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있는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위한 홍보 활동도 추진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