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산소드림도서관, ‘보호자와 함께하는 유아 책놀이’ 프로그램 운영

hizone-gesipan-sang.jpg

태백산소드림도서관, ‘보호자와 함께하는 유아 책놀이’ 프로그램 운영

주성돈기자
책과 친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태백산소드림도서관 1층 유아실에서...

태백산소드림도서관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책과 친해지는 계기를 마련하고 지속적인 독서 육아를 지원하기 위해 그림책 읽어주기 및 책놀이를 진행한다.

 

hitbtb태백산소드림도서관, ‘보호자와 함께하는 유아 책놀이’ 프로그램 운영.png

 

이번 프로그램은 47세 유아와 보호자 1인이 한팀이며 총 8팀을 대상으로 오는 1012일부터 112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440분부터 530분까지 태백산소드림도서관 1층 유아실에서 진행된다.

 

1회차에는 앤서니 브라운의 기분을 말해봐’, 2회차는 모리스 샌닥의 괴물들이 사는 나라’, 3회차는 한태희의 손가락 동물원’, 4회차는 경혜원의 공룡 엑스레이라는 그림책을 독서 지도사 선생님과 함께 읽고 책놀이를 진행한다.

 

시는 보호자와 유아의 상호작용을 촉진하고 책읽기 경험을 쌓아 자연스럽게 책과 친해질 수 있도록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팀은 26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www.taebaek.go.kr/lib)독서프로그램에서 신청하면 되고, 시는 대기 1팀을 포함해 총 9팀을 선착순 모집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서로 어울리며 그림책을 함께 읽고, 놀이를 통해 즐겁게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유아와 보호자가 함께 참여하는 책놀이 프로그램 운영으로 그림책을 통한 독서 육아가 지속될 수 있도록 하고, 평일 유아실 이용 활성화를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산소드림도서관(550-2757)으로 문의하면 하면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