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맨발걷기 힐링스쿨 열린 강좌

hizone-gesipan-sang.jpg

2022 맨발걷기 힐링스쿨 열린 강좌

주성돈기자
관내 교육가족 및 태백시민 대상 "맨발걷기 건강 연수 실시"...
 
지역주민들의 건강관리 능력 향상을 위해...

강원도태백교육지원청(교육장 심재성)922() 태백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교육가족 및 태백시민을 대상으로 맨발걷기 건강 연수를 운영한다.

 

hitbtbKakaoTalk_20220923_132213162_19.jpg

 

이번 연수는 코로나19로 저하된 신체활동을 높이고 맨발걷기를 통한 교육가족 및 지역주민들의 건강관리 능력 향상을 위한 열린 강좌로 진행된다.

 

연수 내용은 맨발걷기의 필요성 맨발걷기가 인체에 미치는 과학적 원리 맨발걷기의 치유사례 등 맨발걷기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에 중점을 둔다.

 

이번 연수의 강의를 맡은 박동창씨는 KB 부사장 출신으로 현재는 () 맨발걷기 시민운동본부 회장으로 활동중인 우리나라 맨발걷기 전도사의 대표주자이다

 

박회장은 태백교육지원청으로부터 연수 요청을 받고 태백시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먼 길을 마다 않고 주저 없이 강의를 승낙하여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심재성 교육장은 태백교육가족 뿐만 아니라 태백시민 모두가 이번 연수를 계기로 맨발걷기를 통해 더욱 건강한 삶을 영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