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2023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주민설문조사 실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2023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주민설문조사 실시

주성돈기자
2023년 예산편성에 앞서 주민 의견을 수렴하고자...
 
예산편성 방향과 중기지방재정계획 수립등 주요 자료로 활용...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22일부터 1014일까지 내년도 예산편성에 앞서 주민 의견을 수렴하고자 2023년 예산편성 관련 주민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hitbtb태백 시청사 전경사진.jpg

 

본 설문조사는 총 28개 항목으로 2023년 태백시 예산편성 방향, 분야별 투자 우선순위 등으로 구성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태백시청 홈페이지(소통참여>설문조사), 국민생각함,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8개동 행정복지센터에 비치된 설문지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설문결과는 2023년도 태백시 예산편성 방향과 중기지방재정계획 수립 등 주요 자료로 활용되며 태백시 홈페이지에 공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주민참여예산제 일환으로 실시하는 본 설문조사를 통해 재정운영의 투명성과 책임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설문 결과는 내년도 예산편성 시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