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출향단체 대상 ‘고향사랑 기부제’ 홍보 부스 운영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출향단체 대상 ‘고향사랑 기부제’ 홍보 부스 운영

주성돈기자
고향사랑 기부제 "태백에 사랑의 마음을 전하세요" 홍보 부스 운영...
 
태백시와 출향시민들을 이어주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내년 11일부터 시행되는 고향사랑 기부제홍보를 위해 오는 24일 안산시에서 개최되는 제25회 강원인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고향사랑 기부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hitbtb태백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물.jpg

 

태백에 사랑의 마음을 전하세요라는 모토로 진행되는 이번 홍보 행사는 고향사랑 기부제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세액 공제, 답례품 제공 등의 제도를 홍보하며 시 지역 특산품도 판매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시는 2023년 시행되는 고향사랑 기부제 시행을 위해 지난 13태백시 고향사랑기부금 모금 및 운용에 관한 조례를 입법예고 했다.

 

시 관계자는 고향사랑 기부제는 우리 태백시와 출향시민들을 이어주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기부를 해주신 분들의 소중한 마음과 우리시와의 인연을 잘 이어갈 수 있도록 답례품 선정과 기부금 사용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세무과(033-550-2301)에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