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도 지방세정연찬회 연구과제 평가 “장려상”수상

hizone-gesipan-sang.jpg

태백시, 도 지방세정연찬회 연구과제 평가 “장려상”수상

주성돈기자
지방세 제도개선 분야에서 "장려상" 수상...
 
사회 경제 등 환경 변화에 발맞춰 세무공무원 역량 강화...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강원도에서 주관한 2022년 강원도 지방세 연구과제 평가결과 지방세 제도개선 분야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hitbtb태백 시청사 전경사진.jpg

 

이번 강원도 지방세 우수 연구과제 평가는 지난 7월 강원도 18개 시군이 제출한 세정운영·제도개선과 세무조사·체납징수 분야의 연구과제를 평가한 것으로 시를 포함한 7개 시군의 우수사례가 선정됐다.

시는 제도개선 부문에서 자동차세 주행분 개선방안이라는 연구과제로 유류세 인하에 따른 자동차세 주행분을 정액세로 전환하는 안정적인 세수확보 방안을 제출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용선희 세무과장은 평소 사회적 문제 관련 조세정책 방향성을 생각하며, 세무공무원들이 열정을 갖고 꾸준히 연구해 얻은 귀중한 성과이다앞으로도 사회 경제 등 환경 변화에 발맞춰 세무공무원 역량 강화를 꾸준히 함으로써 공정한 지방세정 구현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