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산소드림도서관,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 개최

hizone-gesipan-sang.jpg

태백산소드림도서관,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 개최

주성돈기자
오는 10월 2일 오후 2시 "세모공[세상의 모든 공연]" 개최...
 
지역문화 예술 접근성 향상과 이용률 제고를 위해...

 

태백산소드림도서관은 ‘2022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공모사업에 선정돼 오는 102일 오후 2..(세상의 모든 공연)’ 공연을 개최한다.

 

hitbtb태백산소드림도서관,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 개최.jpg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며 지역문화 예술 접근성 향상과 이용률 제고를 위해 시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공공도서관에서 문화예술 공연을 진행하는 사업이다.

 

..(세상의 모든 공연)’은 스토리가 있는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KBS 공채 개그맨 조래훈과 국제마술대회 챔피언 최효원 마술사가 출연해 개그, 마술, 퍼포먼스를 결합한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시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태백시립·산소드림도서관 홈페이지(www.taebaek.go.kr/lib)에서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시 관계자는 “ ‘..공연은 대중을 웃기는 개그맨과 창의력과 상상력을 통해 감동을 주는 마술사가 선보이는 웃음 퍼포먼스 공연으로, 가족 단위 시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산소드림도서관(550-2757)으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