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시립 · 산소드림도서관 9월‘독서의 달’운영

title-gonggo.png

태백시 시립 · 산소드림도서관 9월‘독서의 달’운영

주성돈기자
"지혜의 바탕화면, 책으로!!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로 진행...
 
다독가족 및 순회문고 참여기관에는 독서가방을 증정...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오는 9월 한 달간 태백시립·산소드림도서관에서 독서의 달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도서관의 가치와 필요성을 적극 홍보하고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위해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로 진행된다.

 

hitbtb태백시, 독서의 달 전단지.jpg

 

시는 연체일 없애주는 날(매주 토요일)과 두배로데이(매주 수요일, 15권에서 10)를 운영해 다독자 시상 10, 독서통장부자 10명에게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많은 어린이의 관심사인 공부체력 기르기에 도움이 될 독서코칭 강좌도 진행할 예정이다.

 

강의는 초등학교 56학년 대상으로 오는 917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시립도서관에서, 초등학교 34학년 대상으로 92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산소드림도서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은 오는 91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태백시립도서관 및 산소드림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오는 96일부터 시립 및 산소드림도서관에서 정보자원의 효율적인 재활용을 위해 어린이과학동아 등 56670여 권의 과년도 잡지를 무료 배부할 계획이다.

 

또한, 9월 도서대출 이용자 선착순 500명에게는 독서권장을 위한 기념품을, 다독가족 및 순회문고 참여기관에는 독서가방을 증정한다.

 

시 관계자는 스마트도서관 홍보 이벤트, 어린이 책빙고이벤트 등 다양한 시민참여 행사도 준비되어 있으니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