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태백 황부자 전국 며느리 가요제’ 예심 참가자 모집

title-gonggo.png

‘제1회 태백 황부자 전국 며느리 가요제’ 예심 참가자 모집

주성돈기자
거주지에 관계없이 기혼여성이면 누구나...
 
전국에서 유일하게 마련된 며느리 가요제에 많은 기혼여성들이 참가...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박정숙)는 오는 923일 황지연못 전설을 스토리화한 태백 황지연못 황부자 며느리축제와 연계해 1회 태백 황부자 전국 며느리 가요제를 개최한다.

 

hitbtb‘제1회 태백 황부자 전국 며느리 가요제’ 예심 참가자 모집.jpg

 

1회 태백 황부자 전국 며느리 가요제는 거주지에 관계없이 기혼여성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오는 93일 예심을 통해 본선진출자 총 12명을 선발하게 되며 본선 무대는 며느리 축제 첫날인 오는 923일 태백문화광장 특설무대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92일까지로 전화접수 및 이메일(only353535@nate.com)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예심당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현장접수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박정숙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태백 며느리 축제를 3년만에 개최하게 되었으며, 지역 고유의 문화인 며느리 축제가 풍성하고 다채롭게 치러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전국에서 유일하게 마련된 며느리 가요제에 많은 기혼여성들이 참가하여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 며느리 축제는 오는 9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태백 황지 연못 일대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여성단체협의회에 전화문(552-1188)하거나 태백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