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출신 윤형준 씨, 태백시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 기탁

hizone-gesipan-sang.jpg

태백 출신 윤형준 씨, 태백시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 기탁

주성돈기자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출향인들의 나눔이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길...

 

태백 출신 윤형준 씨(황지고 41, LG유플러스 본사 근무)는 지난 116일 태백시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기탁하였다.

 

batch_hi2. 태백 출신 윤형준 씨, 태백시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 기탁(윤형준 씨).jpg

 

이번 기탁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윤형준 씨는 고향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으로 기탁을 이어오고 있다.

 

윤형준 씨는 고향에서 받은 도움으로 무사히 학업을 마칠 수 있었으며, 공직 퇴직 후에도 지역 사회에 헌신하고 계신 부모님의 봉사 정신을 보며 저 역시 태백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고향에 대한 애정을 행동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태백시 관계자는 윤형준 씨와 같은 출향인들의 나눔이 지역 사회에 큰 귀감이 되고 있다. 기부금은 지역사회의 실질적인 발전을 위한 프로젝트에 잘 활용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윤형준 씨가 기탁한 고향사랑기부금은 지역 경제 활성화, 청년 창업 지원, 지역 문화 행사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예정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