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보건소, ‘고객의 소리함’ 설치
주성돈기자
2020.02.03 09:57
친절한 서비스와 소통행정 실현...
불편사항과 친절 여부, 개선 사항 등...
태백시 보건소는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열린 소통행정을 실현하고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건소 로비에 ‘고객의 소리함’을 설치‧운영한다고 밝혔다.
![batch_[크기변환]태백시보건소 고객의 소리함.jpg](http://hizonenews.com/data/editor/2002/20200203095650_a1f5a6e5f268964a7e02b88e3c4e249c_c2ka.jpg)
방문객 누구나 평소 민원처리 과정에서 겪은 불편사항이나 직원들의 친절 여부, 개선 요구 사항 등을 카드에 작성해 소리함에 넣으면 된다.
접수된 민원에 대해서는 의견을 수렴한 뒤 담당자에 통보, 업무개선 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다.
김미영 보건소장은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민원인들의 솔직한 의견들을 수렴, 이를 개선하여 보다 질 높은 보건행정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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