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로컬 청소년들이 직접 꾸민 전시‘온기(溫氣)’개최

hizone-gounggo.png

(재)한국여성수련원, 로컬 청소년들이 직접 꾸민 전시‘온기(溫氣)’개최

주성돈기자
강릉 동해 주니어 크리에이터가 직접 만든 50여점 작품 전시...
 
아이오프너 주니어기획단 "기발한 아이들" 솔직한 마음을 담아...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에서 연말을 맞아 강릉동해의 주니어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만든 작품으로 구성된 전시 온기(溫氣)’를 새롭게 개최한다.

 

12[크기변환][사진자료] 전시사진(2).jpg

 

이번 전시는 2022년 전시 지원 공모사업을 통해 선정된 것으로 강릉의 경력단절 여성이 만든 로컬 스타트업 아이오프너’(대표 임혜정)가 함께했다.

 

특히 로컬 청소년으로 구성된 아이오프너의 주니어 기획단 기발한 아이들과 함께 사춘기 소년소녀의 솔직한 마음을 담은 예술작품부터 아이들의 시선으로 본 로컬 콘텐츠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오프너 관계자는 솔직하고 순수한 아이들의 마음을 담은 이번 전시를 통해 많은 분들이 따뜻한 위로와 온기를 함께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고창영 ()한국여성수련원 원장은 지역의 아이들이 직접 만들고 구성한 전시를 함께 진행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라며, ”우리 원은 앞으로도 지역의 예술가와 문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오는 2023129()까지 ()한국여성수련원 갤러리 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문의 : 033-530-4463, 4300]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