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강원지역 여성 예술인을 위한 팸투어 진행

hizone-gounggo.png

(재)한국여성수련원, 강원지역 여성 예술인을 위한 팸투어 진행

주성돈기자
지역 여성 예술인 대상 수련원에 대한 이해도 및 인지도 강화...
 
"여성, 가족, 강원도"를 주제로 강원도 소재 예술인 신청 가능...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은 여성문화 활성화와 수련원의 대외적 홍보 및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지역 예술인들을 대상으로 강원지역 여성 예술인 대상 팸투어를 진행한다. 초청일정은 오는 127()부터 8()까지 12일간 진행하며 참가 신청은 오는 1121()까지 받는다.

 

한국여성수련원.jpg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여성수련원에 대한 이해도 증진 및 인지도 강화를 위하여 전국에서 지역 밀착형으로 활동하고 있는 강원여성 예술인들을 초청하며, 이를 통해 상호교류협력 및 홍보연대를 제안·협의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

 

강원도 소재 여성 예술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인원은 총 10명 내외로 진행된다. 행사는 12일이며 수련원 사업 소개 및 시설 투어, 홍보 연대 강화를 위한 간담회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한국여성수련원 고창영원장은 지역 상호교류 활성화와 홍보 연대 강화 방안을 위한 지속적 네트워크 구축의 장을 마련하고, 이후 전시 지원 공모 사업을 통해 지역 여성 예술인들에게 다양한 기회의 장을 제공하며 보다 넓은 예술을 향유해나갈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