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수련원 – 인천광역시 여성단체협의회 업무약정 체결

hizone-gounggo.png

한국여성수련원 – 인천광역시 여성단체협의회 업무약정 체결

주성돈기자
여성의 능력개발과 사회참여 및 권익 증진을 위해...
 
여성의 능력개발과 사회참여 및 복지증진을 도모해 양성평등 사회를 실천...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과 인천광역시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최동례)25일 강릉시 옥계면 소재 한국여성수련원에서 여성의 능력개발과 사회참여 및 권익 증진을 위하여 업무약정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hi_re[붙임2].JPG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여성수련원은 여성의 사회참여 활성화를 위한 사업 지원, 여성의 능력 개발을 위한 수준 높은 교육·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인천광역시 여성단체협의회는 기관의 주최·주관 행사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지원 할 계획이다.

 

()한국여성수련원은 여성의 능력개발과 사회참여 및 복지증진을 도모하고 나아가 양성평등사회를 실현하기 위하여 설립된 강원도 출자·출연기관으로 다양한 교육사업, 문화·네트워크사업 및 교육·연수를 위한 대관사업을 병행하고 있다.

 

최동례 인천광역시 여성단체협의회장은 한국여성수련원과의 업무약정을 통해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에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친정집이 생긴 것 같아 든든하다 고 말했다.

 

()한국여성수련원 고창영 원장은 평등한 인천의 미래를 앞장서 만들어가는 여성리더분들과 상호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한국여성수련원의 오랜 여성리더 교육의 노하우를 앞으로 인천광역시 여성단체협의회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에 접목할 수 있도록지원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