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나홀로 여행객 위한‘조용한 여름휴가’참가자 모집
(재)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이 코로나19로 혼자 떠나는 나홀로 여행객을 위한 여름 특별 프로그램 ‘조용한 여름휴가’를 기획하고 오는 8월 27일(금)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강원’을 키워드로 한 가족 중심의 기존 한국여성수련원 문화·여가 특화 프로그램과 달리 최대 2인 이하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약 2천평에 달하는 수련원 공간 내에서 체험을 통한 쉼과 힐링을 제공한다.
동해바다를 컨셉으로 한 ‘바다멍’과 강릉의 소나무 숲을 컨셉으로 한 ‘솔멍’으로 구성된 체험은 장기화된 코로나 블루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 입욕 프로그램과 자연 속에서 나를 찾아보는 글쓰기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특히, 한국여성수련원은 객실 당 최소한의 인원과 개별적인 프로그램 운영, 거리두기 단계를 고려한 참가 인원 제한 등을 통해 안전한 여행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을 강조했다.
고창영 (재)한국여성수련원 원장은 “이번 여름 특별 프로그램은 최소 규모의 인원을 대상으로 모두의 ‘안전’을 고려하면서도 개개인의 마음의 ‘안전’을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라며, ”장기화된 재난 상황에 조금이나마 치유와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재)한국여성수련원의 ‘조용한 여름휴가’ 프로그램은 개별적으로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8월 27일(금)까지 한국여성수련원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문의 : 033-530-4456]
실시간 지역 소식, 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