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부자 며느리 야시장” 개장행사 열려
황부자 며느리 야시장 개장식이 지난 14일 저녁 황지 중앙로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이날 개상식은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해 이철규 국회의원,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 ,도의원, 시의원, 번영회 회장, 황부자 며느리 야시장 관계자 등 관광객, 시민분들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영수 번영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우리가 즐거우면 관광객도 즐겁다는 생각으로 행사를 계획하고 준비했으며, 행사 준비하느라 많은 분들이 고생하셨다. 또한 준비하며 태백의 많은 희망을 보았고, 주민들과 소통하며 행사를 발전시켜나가겠으며, 태백시민 및 관광객이 야시장을 많이 찾고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황부자 며느리 야시장 개장은 코로나 19의 위기속 에서도 시민분들이 개인위생수칙 준수 및 철저한 방역 등 각자의 위치에서 역할을 다해 청정 태백을 유지할 수 있었기에 가능하며, 이번 야시장 개장을 통해 위축된 지역 경기를 활성화 시키고, 관광객분들이 즐기고 추억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야시장 개장은 경제활동과 함께 시민의 안전도 지키는 태백시민의 역량을 보여 주는 것이며, 행사 관계자분들 수고에 감사하며, 방문객 모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은 ‘야시장을 훌륭하게 만들어 주신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태백의 새로운 관광 비젼이 생겼으며, 태백시민 과 관광객 모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4일 열린 황부자 며느리 야시장은 한여름 밤의 문화공연 등 다채로운 현장 공연 이벤트를 가져, 야시장을 찾는 관광객과 지역주민들에게 흥겨운 시간을 선사했으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야시장 주 출입구를 통제하고 발열 체크 및 손 소독 후 출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자체 방역을 강화하여 안전한 행사를 위한 방역체계 구축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 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