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정경모 고문 변호사 위촉

hizone-gounggo.png

태백시, 정경모 고문 변호사 위촉

주성돈기자
법률 자문 및 적법성 여부를 검토하고 소송사건 대리 업무를 수행...
 
고향 태백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 나갈 예정...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지난 17일 시청 투자상담실에서 816일부터 태백시 고문변호사로 활동하게 된 정경모 변호사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hitbtb2022.8.17.고문변호사 위촉장 수여 (1).jpg

 

정경모 변호사는 태백 출신으로 부산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해 고려대학교 대학원 상법학 박사과정을 수료하였으며, 29회 사법시험에 합격해 기업상사민사 관련 다양한 분야의 변호사로 활동 중이다.

 

이로써 태백시 고문변호사 운영 조례에 따라 위촉된 태백시 고문변호사는 정경모 변호사(서울 소재, 법무법인 남산 소속), 김재성 변호사(영월 소재, 김재성 법률사무소 운영), 배진수 변호사(서울 소재, 법무법인 한진 소속), 김창섭 변호사(제천 소재, 김창섭 법률사무소 운영)로 총 4명이다.

 

이날 위촉된 정경모 변호사는 시정업무 전반에 걸친 법률 자문 및 적법성 여부를 검토하고, 시를 당사자로 하는 소송사건 대리 업무를 맡는다.

 

정경모 변호사는 고향 태백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감사드리며, 태백시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호 태백시장은 태백 지역 출신의 변호사를 위촉하여 기쁘게 생각하며, 고문변호사로서 지역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해주시기를 당부 드린다라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