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한국여성수련원, ‘나눔을 위한 채움’참가자 모집

hizone-gounggo.png

(재)한국여성수련원, ‘나눔을 위한 채움’참가자 모집

주성돈기자
전국 젠더폭력예방시설 종사자를 위한 힐링 연수...
 
전국 240명 규모, 비대면 힐링 연수 참가자 모집...

 

()한국여성수련원(원장 고창영)이 전국의 젠더폭력예방시설 종사자를 위한 소진예방 힐링연수 ‘2021 나눔을 위한 채움참가자를 오는 86()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rere[전경사진(송부용)] 한국여성수련원.jpg

 

나눔을 위한 채움힐링연수는 폭력피해자를 위한 상담으로 심신이 지친 종사자들의 자긍심 고취 및 소진 예방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240명을 대상으로 9~10월 중 총 6회에 걸쳐 무상으로 실시된다.

 

전국의 성폭력, 가정폭력, 성매매 등 젠더폭력예방시설 종사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이번 연수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12일간의 전 과정을 비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여성수련원은 늘 누군가를 케어하는 종사자들이 스스로의 마음을 돌아보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정신과 전문의와 함께하는 심리상담 내 마음과 친해지기’, 스트레스 점검과 힐링 차를 시음해보는 리프레쉬 마인드프로그램을 마련하고, 피아니스트의 클래식 연주로 마음을 달래는 클래식 음악살롱’, 숲자원을 활용한 공예 체험 목공에 빠지다등 지친 마음을 채우는 언택트형 체험으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2013년부터 ()한국여성수련원에서 기획·진행해오고 있는 나눔을 위한 채움연수는 지금까지 총 1,523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여성가족부 민간협력기금사업의 일환이자 한국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의 지정기부금으로 운영된다.

 

고창영 ()한국여성수련원 원장은 젠더폭력예방시설 종사자분들은 피해자분들께 그 자체로 치유의 손길이라고 말하며, ”이번 연수를 통해 종사자 스스로가 더 건강한 마음으로 현장에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신청은 오는 712()부터 86()까지 전자메일 및 팩스를 통해 가능하며,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여성수련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 033-530-4462]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