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협의회, “이· 취임식" 홍충표 신임협의회장
바르게살기운동 태백시협의회는 지난 14일 오후 5시 한마음신협 3층에서 홍충표 신임 회장의 취임식을 열었다.
이날 이․취임식은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해 이철규 국회의원, 김천수 태백시의회 의장 , 도의원, 시의원, 바르게살기운동 시군협의회장 등 200여 회원 및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인준패 수여, 협회기 이양, 취임사, 격려사, 축사,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홍충표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진실 질서 화합의 바르게살기운동이념을 바탕으로 바른 사회 만들기와 도덕성 회복 운동에 앞장서겠으며,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을 품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회원의 힘을 모아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류태호 태백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 취임식을 축하드리며 다양한 분야에서 참여와 봉사를 실천해주신 바르게살기운동 회원의 노고에 감사 드리며, 회원들의 노력이 쌓여서 코로나 없는 청정 태백을 유지하고 있다.”며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고맙다는 인사를 전한다”고 격려했다.
또한 ”새롭게 출발하는 바르게살기운동 태백시 협의회가 더 많은 활동을 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시민이 행복한 시정을 펼쳐나갈 것이며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철규 국회의원은 “ 새롭게 출발하는 바르게살기운동 태백시협의회 이 취임식을 축하드리며,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대한민국 으뜸가는 바르게 살기 협의회가 되길 기원 드린다.”고 말했다
김천수 태백시 의회 의장은“ 지역사회에 헌신과 사랑으로 봉사활동을 해 오신 이임 장연철회장님 수고에 감사드리고, 또한 오늘 취임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바르게살기 회원들의 헌신은 지역 발전을 위한 귀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홍충표 신임 회장은 제 15대 회장이며. 바르게살기운동 태백시협의회는 200여 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실시간 지역 소식, 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