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8월부터 철암관광 기념품 증정 이벤트

hizone-gounggo.png

태백시, 8월부터 철암관광 기념품 증정 이벤트

주성돈기자
"철암 관광자원" 미션 완료시...
 
철암의 숨겨진 매력, 소소한 즐거움...
 

태백시가 8월부터 올해 연말까지 철암관광 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태백시청.jpg

 

철암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보다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철암탄광역사촌과 삼방동 미로마을, 철암연립상가 건물 벽화 등 철암의 관광자원을 활용한 미션을 제공하고 완료시에 태백관광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도 참여하고 철암을 보다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은 두 가지이다.

 

먼저, 스마트폰으로 삼방동 전망대에서 풍경 한 컷 찍어오기철암탄광역사촌에서 조각상과 인증샷 찍기철암연립 상가 건물에서 벽화 또는 설치물 3점 이상 담아오기쇠바우골 문화장터 등 철암에서 한 끼 식사하고 영수증 챙겨오기본인 SNS 올리기 중 2개 이상의 미션을 수행하는 방법이 있다.

 

또 하나는철암탄광역사촌 탐방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하는 삼방동 투어철암에서 물건(식사 포함) 사고 영수증 챙겨오기(5,000원 이상)본인 SNS 올리기 중 2개 이상을 수행하고 철암탄광역사촌과 문화해설사의집, 철암관광안내소 등 철암관광 스탬프 대상지에서 스탬프를 받는 방법이다.

 

관광기념품은 철암관광안내소에서 미션 수행 확인 후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관광기념품 증정 이벤트를 통해 관광객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주면서, 철암과 태백에 대해 좀 더 관심 있게 접근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한다.”, “철암의 숨겨진 매력도 발견하시고, 기념품도 챙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