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제3회 대한민국 청소년 안전캠프 개막

태백시, 제3회 대한민국 청소년 안전캠프 개막

주성돈기자
오는 7월 16일, 장성체육관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소방본부와 공동 개최...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위해 종사하는 전국 소방, 경찰, 해양경찰 등 자녀로 구성...

 

태백시(시장 이상호)와 강원특별자치도 소방본부(본부장 최민철)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3회 대한민국 청소년 안전캠프 개막식이 오는 716일 오후 7시 장성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rehi2. 태백시, 제3회 대한민국 청소년 안전캠프 개막(2023년도 사진).JPG

 

올해로 벌써 3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청소년 안전캠프는 한국안전체험관의 체험 인프라와 함께 소방 전문 교관으로 구성된 강사진이 운영하는 국내 최고의 안전캠프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개막식에 참가하는 1기생 500여 명은 소방청의 도움으로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위해 종사하는 전국의 소방, 경찰, 해양경찰 등 제복공무원의 자녀들로 구성하였다.

 

개막식 행사는 K-POP 댄스 걸그룹 할리퀸의 멋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캠프 하이라이트 영상, 안전결의문 낭독 및 선서, 다함께 약속하는 안전 공감 퍼포먼스 등으로 진행된다.

 

2부 행사에는 지진, 설해를 주제로 하는 재난 영상 관람과 야광 소품댄스 및 전문 DJ와 함께하는 댄스챌린지가 펼쳐질 예정이다.

 

태백시 관계자는 태백여행의 출발지, 태백의 대표 관광지로 거듭나고 있는 한국안전체험관에서 진행되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안전캠프에 입소한 청소년들을 환영하며, 태백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멋진 추억과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