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gonggo.png

제40회 태백시민아카데미..‘연말 특별콘서트’

주성돈기자
태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페라코치인 이기연 강사, 연말 특별콘서트...
 

올해 마지막 태백시민아카데미가 오는 26() 오후 630분 태백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된다.

 

batch_[크기변환]제40회 태백시민아카데미(이기연 오페라코치).JPG

 

이기연 오페라연구소의 대표이자 오페라코치인 이기연 강사가 국내 최정상급 성악가와 함께 연말 특별콘서트를 선사한다.

 

오페라와 클래식 공연, 강연, 렉처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 예술 콘텐츠를 연구 개발 하고 있는 이기연 강사의 재미있는 해설에 환상적 노래가 더해져 겨울밤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시 관계자는 올해 태백시민아카데미가 이번 40회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시민들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수렴하여 내년에는 더욱 알차고 다양한 강의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백시는 2017세상속의 나, 다산에게 길을 묻다를 주제로 시민아카데미를 운영한 데 이어, 2018년에는 다산 정약용의 저서와 철학, 인문학 강연을 중심으로 12기 아카데미를 개최한 바 있으며, 금년에는 매월 24주 목요일 정기적으로 아카데미를 개최해 총 40회 동안 시민들을 찾아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