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gonggo.png

[서울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푸른 음악회...

주성돈기자
"발원지 축제" 기념 초청공연...
 
태백시민들에게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NH농협 태백시지부(지부장 김병용)는 제4회 태백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를 기념하여 724() 오후 7시부터 태백문화예술회관에서 '서울심포니 오케스트라'를 초청하여 푸른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태백시농협.gif

 

태백 공연은 농협 태백시지부, 태백농협이 주최하고 태백시가 후원하는 행사로 국내 최고 수준의 '서울심포니 오케스트라'를 특별 초청해 이뤄졌다.

 

'서울심포니 오케스트라'는 이진권 지휘자의 지휘로 모차르트의 교향곡과 협주곡을 비롯하여 영화음악 메들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으며, 박소영 플루티스트, 이수아 바이올리니스트, 이병기 오보이스트의 협연으로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병용 지부장은여름이 시원한 태백에서 한강낙동강 발원지 축제기간 중 태백시민에게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을 선물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농협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태백시 발전과 지역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문의전화 : 농협 태백시지부 농정지원단 강희원 단장 (전화 550-0212, 휴대폰 010-3362-7634)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