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gonggo.png

태백문화예술회관, "은밀하게 위대하게" 태백 공연

주성돈기자
북한 최정예 특수요원 주인공
 
웹툰을 원작, 태백에서 뮤지컬...
 

태백시의 6월 기획공연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오는 622() 오후 3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batch_[크기변환]전단지 앞면(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jpg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북한 최정예 특수요원을 주인공으로 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웹툰 1백만 독자, 영화 700만 관객이라는 흥행의 역사를 쓴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창작 뮤지컬로 재탄생 하여 선보이는 무대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라디오스타로 2008년 더뮤지컬어워즈 작곡상을 수상한 아가사, 그날들의 음악감독 허수현! 경력 18년차의 국내 창작 뮤지컬계의 스타 배우이자 연출가 추정화! 그리고 최고의 크리에이브 팀이 뭉쳐 재탄생한 만큼, 국내 창작 뮤지컬계에 새로운 신화를 쓰게 될 지도 주목된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전설 같은 존재이지만, 유쾌함 뒤에 그리움과 평범함을 간직하고 싶은 젊은 청년들의 삶,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평범한 우리 모두의 이야기가 화려한 액션과 섬세한 감성의 무대로 찾아온다.”, 많은 시민들의 관람을 당부했다.

 

관람대상은 초등학생 이상으로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다.

 

관내 학생 및 10명이상 단체 예매 시 30%할인 특별이벤트를 실시하며, 모든 할인은 예매 시 건강보험증 또는 주민등록등본, 학생증 등을 지참한 경우에만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오는 63() 오전 10시부터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 (550-2781) 또는 티켓인터파크(접속후 태백으로 검색)에서 할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