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gonggo.png

태백문화예술회관, 엄마도 아이도 즐거운...

주성돈기자
핑크퐁 클래식 나라 뚜띠
 
18일 오후 3시 기획공연 핑크퐁
 

오는 18() 오후 3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기획공연 핑크퐁 클래식나라 뚜띠를 찾아라가 펼쳐진다.

 

batch_[크기변환]핑크퐁 클래식나라 A4양면전단-4_curves-1.jpg

 

아기상어로 동요 최초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 진입하며 전 세계적 인기를 얻고 있는 핑크퐁이 클래식 공연으로 어린이들을 만나러 태백을 찾는다.

 

핑크퐁 클래식나라 뚜띠를 찾아라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음악과 퍼포먼스로, 클래식은 지루하다는 편견을 깨고 관객들이 함께 호응하며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재미있고 신나는 클래식을 표방하는 이번 공연은 아이들이 흥미를 돋우기 위해 아기상어’ ‘티라노사우르스등 핑크퐁의 대표 동요를 오케스트라로 선보인다.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아기상어,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가 사자왕의 생일파티 음악회를 무사히 치르기 위해 클래식 나라의 마을을 돌아다니며 뚜띠를 찾아 나선다는 내용이다

 

관람대상은 36개월 이상으로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다.

 

관내 재학 중인 학생은 30%, 미취학아동은 50% 특별할인 받을 수 있으며, 대상자는 예매 시 건강보험증 또는 주민등록등본, 학생증을 제시하여야 한다.

 

티켓은 오는 5.7() 오전 10시부터 티켓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와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550-2781)에서 예매할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