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gonggo.png

태백문화예술회관, "세 여자" 태백공연

주성돈기자
가족 휴먼 연극 24일 7시...
 
종갓집 3대에 걸친 여인사
 

3대에 걸친 여인의 삶을 담아낸 가족휴먼 연극 세 여자가 오는 24() 저녁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batch_[크기변환](연극 세여자).jpg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번 공연은 2019년 문화예술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공모선정 첫 번째 작품으로 문화진흥기금 일부를 지원받아 진행된다.

 

국민 탤런트 사미자와 최초우, 이성경 등이 출연하는 세 여자는 종갓집 시어머니 봉자, 며느리 수연, 손녀딸 승남 등 3대에 걸친 여인사를 담은 가족휴먼 연극이다.

 

특히 세 여자가 함께 생활하면서 겪게 되는 애증과 갈등, 위기의 순간을 극복하고 화해하는 과정을 친근하면서도 코믹하게 리얼리티로 그려내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대상은 초등학생 이상으로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다.

 

관내 학생 및 10명이상 단체 예매 시 30%할인 특별이벤트를 실시하며, 모든 할인은 예매 시 건강보험증 또는 주민등록등본, 학생증 등을 지참한 경우에만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오는 8() 오전 9시부터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 (550-2781) 또는 티켓인터파크(접속후 태백으로 검색)에서 할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