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gonggo.png

태백문화예술회관, "뮤지컬 앤 더 넘버" 공연

주성돈기자
고품격 뮤지컬 갈라콘서트
 
오는 20일(수) 저녁 7시, 대공연장...
 

태백문화예술회관 3월 기획공연 뮤지컬 갈라 콘서트 : 뮤지컬 앤 더 넘버가 오는 20() 저녁 7시 태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batch_[크기변환]뮤지컬 앤 더 넘버.jpg

 

독보적인 뮤지컬 배우들이 선사하는 고품격 뮤지컬 갈라콘서트 뮤지컬 앤 더 넘버는 최고의 인기 뮤지컬 배우들이 모여 최고의 무대를 선사한다.

 

 

차지연, 김소현, 이건명 등 내로라하는 뮤지컬 배우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이번 공연에서는 뮤지컬부터 팝페라까지 다양한 무대를 즐길 수 있다.

 

 

MBC 복면가왕 5연승, 여전사 캣츠걸의 주인공으로 폭발적인 무대와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선보이는 차지연,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명성왕후, 지킬앤하이드 등 수많은 대작의 주역으로 보증된 가창력과 깊은 내공의 연기력을 겸비한 뮤지컬 배우 김소현, 연기, 노래, 입담 모두 완벽한 명품 배우이자 24년차 내공의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뮤지컬계 베테랑 이건명의 출연만으로도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갖기에 충분하다.

 

 

이밖에도 대형 오페라와 뮤지컬로 검증된 탁월한 실력의 팝 소프라노 장소연과 아리현, 유명지가 출연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아름답고 멋진 무대를 선사한다.

 

 

관람대상은 초등학생 이상으로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다.

 

 

관내 학생 및 10명이상 단체 예매 시 30%할인 특별이벤트를 실시하며, 모든 할인은 예매 시 건강보험증 또는 주민등록등본, 학생증 등을 지참한 경우에만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오늘(4) 오전 9시부터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 (550-2781) 또는 티켓인터파크(접속후 태백으로 검색)에서 할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T 033 553 891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