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 합동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hizone-gounggo.png

노·사 합동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주성돈기자
지역 소외계층 16세대에 연탄 전달...
 
"노ㆍ사 합동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진행...
 

대한석탄공사 러브콜 봉사단 장성지회는 11121030분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독거노인, 생활극빈자, 저소득층, 기초생활수급자등 지역 소외계층 16세대에 겨울 난방용 연탄을 전달하는 사회봉사활동 일환으노ㆍ사 합동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가졌다.

 

batch_[크기변환]DSC09251.JPG

 

러브콜 봉사단은 동절기에 접어들어 어렵고 외로운 지역민들과 더불어 사는 마음에 태백시 장성동 협심아파트 1104호에 거주하는 권순연(저소득층)가구등 16세대를 찾아 각 세대에 연탄 500장씩 총 8,000장을 직접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은 함께 연탄을 나르며 마음이 따뜻해지는 걸 느꼈으며 비록 몸은 힘들고 고단했지만 보람된 하루였다고 전했다.

 

러브콜 봉사단은 석탄을 생산ㆍ공급하는 공기업으로 독거노인, 생활극빈자, 저소득층, 기초생활수급자등 사랑의 온기를 나누기 위해 매년 꾸준히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장성광업소 러브콜 봉사단은 이 같은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향토기업으로서 사회적 기업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겨울철이 아닌 연중 지역사회를 위해 지원을 아낌없이 계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9379-0017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저작권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BY-SA)

저작자와 출처 등을 표시하면 영리 목적의 이용이나 변경 및 2차적 저작물의 작성을 포함한 자유이용을 허락합니다.단2차적 저작물에는 원저작물에 적용된 라이선스와 동일한 라이선스를 적용해야 합니다.
0 Comments
+ 베스트 조회
+ 보석 사우나
+ 알프스 모텔
+ 해 조 림
+ 대원화로구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