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광업소, 태백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hizone-gounggo.png

㈜경동광업소, 태백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주성돈기자
임직원 107명 자발적 참여, 1천여만원 기부...
 
태백시와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자...

 

태백시(시장 이상호)경동광업소(소장 이재묵)와 협력업체 임직원 107명이 11월 한 달간 자발적 참여를 통해 총 17십만 원을 태백시 고향사랑기부제에 기부했다고 지난 129일 밝혔다.

 

rehi2. ㈜경동광업소  태백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jpg

 

이번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는 경동광업소와 태백시 간의 상호협력을 바탕으로, 경동광업소의 협력업체를 포함한 임직원 107명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졌다.

 

이재묵 소장은 태백시와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지역발전에 기여 하고자 이번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태백시와 함께 성장하며, 지역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태백시 관계자는 기부에 참여해주신 경동광업소 임직원분들의 따듯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

 

고향사랑기부금은 지방재정을 보완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주민 복리 증진에 사용되는 유용한 제도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개인은 고향사랑기부제로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기부를 할 수 있으며, 10만 원 기부 시 전액 세액공제 받고 기부금의 30%를 지역 특산물도 받을 수 있어 총 13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