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동 주민자치위원회 김진용 사무국장, 지역 아동을 위한 디딤씨앗통장 후원

hizone-gounggo.png

상장동 주민자치위원회 김진용 사무국장, 지역 아동을 위한 디딤씨앗통장 후원

주성돈기자
디딤씨앗통장 후원으로 지역사회에 마음을 전달...
 
올해부터 차상위계층까지 지원이 확대 시행...

 

상장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명희)는 상장동 주민자치위원회 김진용 사무국장이 지역 내 아동 4명에 대한 디딤씨앗통장 후원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rehi9. 상장동 주민자치위원회 김진용 사무국장  지역 아동을 위한 디딤씨앗통장 후원.jpg

 

서울공업사 대표이기도 한 김진용 사무국장은 평소 아동 후원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지고 개인적인 후원을 이어왔으며, 올해부터 차상위계층까지 지원이 확대되는 디딤씨앗통장 사업내용을 듣고 관내 아동 4명을 대상으로 후원을 시작하였다.

 

김진용 사무국장은 아이들을 위해 베푼 것보다 성장한 아이들이 주는 기쁨이 더 크다. 많은 분들이 지역의 아이들을 위한 지원과 나눔에 동참하며, 큰 희망과 기쁨을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디딤씨앗통장은 보건복지부에서 지난 2007년부터 시작한 사업으로, 아동이 일정금액을 저축하면 정부가 월 10만 원 내에서 저축금액의 2배를 매칭하는 사업이다.

 

올해부터는 지원대상이 차상위계층 아동까지 확대되어, 0~17세까지의 보호대상 아동이 디딤씨앗통장에 가입할 수 있다.

 

 

 

실시간 지역 소식전국 언론의 지역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문

 

하이존뉴스(hizonenews.com)는 독자가 선택하는 가장 편안한 언론입니다.

하이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광고 문의 010-8990-4952

주성돈 기자(hizonenews@daum.net)

0 Comments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